검색
교수회소개
교수회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학교발전을 위해 함께하는 교수회
안녕하십니까?
안동대학교 제5대 교수회가
2024학년도 신학기에 새롭게 출범하게 되었습니다.
교수회장 안 태 창
존경하는 국립안동대학교 교수님들께,
안녕하십니까? 국립안동대학교 교수회 제5대 회장으로 선출된 로봇공학과 안태창 교수입니다.
저는 교수회장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우리 대학은 지금 변화와 혁신의 중대한 시점에 서 있습니다. 대학 통합과 '글로컬대학30'을 추진하면서, 우리는 대내외적으로 경쟁력을 갖춘 미래 지향적 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한 중요한 여정에 올라섰습니다. 변화는 때때로 불확실성과 도전을 동반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누군가에게는 기회가 될 수 있으며, 다른 이들에게는 어려움을 안겨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우리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이러한 도전을 기회로 바꿀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는 구성원 모두와 함께 이 변화를 주도하며, 우리 대학이 나아갈 방향을 모색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교수님 한 분 한 분의 의견과 목소리는 우리 대학의 발전 방향을 결정짓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저는 교수회장으로서 대학의 의사결정이 개방적이고 투명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교수님들의 지혜와 경험을 모아 대학 발전을 위한 최선의 방향을 찾아갈 것입니다.
이 중대한 시기에 우리 대학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교수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함께라면 우리는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국립안동대학교를 지금보다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교수회의 임원단은 부회장 장창용 교수(체육학과), 감사 박응임 교수(아동사회복지학부 아동학 전공), 사무국장 신동희 교수(스마트센서공학과), 정책국장 성지혜 교수(식품생명공학과)로 구성되었습니다. 언제든지 교수님들의 의견이나 건의사항을 교수회 임원단 및 학과의 평의원 교수님들께 전달해주시면, 현명한 제언을 대변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에 교수님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